그래펜 그루밍 클레이 하드 왁스 제품을 하나 샀어요.제가 사용해 본 제품 중에 정말 마음에 드는 몇 안 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사실 집에 거의 사용하지 않는 대슈 제품과 그라펜 제품 두 가지 왁스가 있는데요.
유통기한이 이미 많이 지났다?
향이나 제제 자체는 크게 상하지 않은 것 같은데, 얼마 전 유통기한이 지난 클렌징을 계속 사용하다가 피부 트러블이 계속 발생한 경험이 있어서 아쉽지만 과감하게 폐기하기로~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2024년까지네요. 기간이 넓어요~14,000원 정도 하는데 쿠팡에서 10,000원에 저렴하게 구입했네요.
보통 하드 왁스는 사용 후 12시간 이상 세팅 고정 및 유지할 수 있다고 들었는데, 내 머리가 이상한가..나는 스타일을 만들어도 바람이 조금씩 불거나 1,2시간에서 흐트러지므로, 스타일 고정용으로 하드 스프레이와 같이 사용합니다.다른 왁스에 비해서 텍스처가 파사츠이거나 끈끈하게 달라붙다 않고 사용감도 부드러운 세탁도 아주 간단하게 줍니다.다ー슈 왁스와 비교하면 구랏 펜 왁스에 손을 들어주고 싶네요.본래 60ml제품이었는데,, 75ml로 업그레이드되었어요.먹는 것, 몸에 바르는 것만은 유통기한을 철저히 확인하는 습관을 들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이번에 포스팅을 작성하게 된 이유이기도 해~ 2021.08.20 남성 그루밍 왁스쿠팡TAG LINE #그루밍 #왁스 #헤어왁스 #대쉬왁스 #그라펜 #남성왁스 #유통기한을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