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논현 카페 추천] 다크그림/곰돌이커피와 브라우니
저녁을 먹기 전에 카페에서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쉬고 싶기 때문에 구그림에 방문했다.네이버에서 논현동 예쁜 카페를 찾다가 곰얼음이 들어간 음료와 곰모양 브라우니가 너무 귀여워서 여기야! 라고 생각한 카페.
– 영업시간:월11:30~22:00화~금10:00~22:00토,일12:00~22:30 -전화번호:0507-1485-2486-서울 강남구 논현동 201-2-발렛파킹,포장,무선인터넷,남녀화장실구분
다크그림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12길 121층 다크그림
다크그림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12길 121층 다크그림
다크그림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12길 121층 다크그림
다크그림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12길 121층 다크그림
다크그림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12길 121층 다크그림
논현동 예쁜 카페 다크그림 입구에는 캠핑 스타일의 힙한 좌석과 흰색 테이블과 쿠션석이 있었는데 조명이 밝아서 사진을 찍었을 때 너무 예쁘게 나왔다.
안쪽으로 들어서면 조금 어두워지는 조명과 함께 검은색 벽과 가구가 비치돼 있어 모던한 분위기로 확 바뀌었다.벽면에 LP판과 사진 같은 소품들도 인테리어 포인트로 너무 예뻐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다크그림에는 곰얼음이 얹힌 시그니처 테디 메뉴와 커피, 에이드, 논커피라떼, 밀크티, 스무디 등 다양한 티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다.곰얼음이 귀여워서 와서 우리는 테디크림라떼랑 테디아메리카노 주문했어.
다크그림은 베이커리 메뉴로 테디브라우니와 피낭시에를 판매했는데 당일 생산하고 당일에만 판매했기 때문에 더욱 신뢰할 수 있게 느껴졌다.식사 전이라 음료만 주문하려고 했는데 테디 브라우니가 가사보다 더! 맛있어 보여서 테디브라우니&아이스크림도 추가로 주문했다.테디크림라떼 6,500원 테디아메리카노 5,000원 테디브라우니&아이스크림 8,000원시원한 에어컨 바람을 맞으며 편안히 쉬고 있는데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나와 카운터에서 픽업해왔다.보자마자 ‘귀엽다~’ 이런 목소리가 나오게 만든 곰들테디크림라떼 6500원 에스프레소와 우유가 만나 부드럽고 고소한 라떼 위에 달콤한 크림이 가득 얹혀 있었고 그 위에 곰얼음이 앉아 있었다.푹신한 크림 방석 위에 편안히 앉아 있던 곰 얼음.다크그림 원두는 신맛이 적고 고소한 원두여서 우유와 만났을 때 고소함이 배가되는 맛이었고 달콤한 크림과도 잘 맞았다.테디아메리카노 5,000원 역시 신맛이 적고 고소한 원두로 만든 아이스아메리카노여서 신맛이 나는 커피를 좋아하지 않는 내 취향에 딱 맞는 아메리카노였다.(신맛이 나는 원두는 언제 좋아하게 될까…)테디아메리카노 곰얼음은 마치 물놀이를 하듯 커피에 잠겨 누워 있었다.나도 못간 물놀이를 할 거야? 싶어 포크로 괴롭히려 했지만 쓰다듬어주는 것으로 끝을 맺었다. 귀여우니까 너그럽게 봐줬다고 생각해테디브라우니&아이스크림 8,000원짜리 귀, 얼굴, 손과 발이 화이트초코로 그려져 있는 테디브라우니와 바닐라아이스크림이 함께 출시됐다.겉은 바삭바삭한 식감이었고 속은 쫄깃한 식감이었던 테디 브라우니는 한입 먹자마자 진한 초콜릿 향을 느낄 수 있었다.테디 브라우니는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만나면 더욱 촉촉+달콤해지고 입안에서 녹아내리는 식감으로 변신! 더운 여름 시원하고 당분을 보충하기에 안성맞춤이었다.점점 부서져가는 곰들의 모습을 지켜보면서 천천히 즐겨(먹고)주었다.분위기 있는 인테리어와 귀여운 곰들을 만날 수 있었던 논현동의 예쁜 카페 다크그림 음료 하나, 디저트 하나에도 정성이 담겨 있는 것이 느껴져 다시 방문하고 싶은 카페였다.분위기 있는 인테리어와 귀여운 곰들을 만날 수 있었던 논현동의 예쁜 카페 다크그림 음료 하나, 디저트 하나에도 정성이 담겨 있는 것이 느껴져 다시 방문하고 싶은 카페였다.분위기 있는 인테리어와 귀여운 곰들을 만날 수 있었던 논현동의 예쁜 카페 다크그림 음료 하나, 디저트 하나에도 정성이 담겨 있는 것이 느껴져 다시 방문하고 싶은 카페였다.분위기 있는 인테리어와 귀여운 곰들을 만날 수 있었던 논현동의 예쁜 카페 다크그림 음료 하나, 디저트 하나에도 정성이 담겨 있는 것이 느껴져 다시 방문하고 싶은 카페였다.분위기 있는 인테리어와 귀여운 곰들을 만날 수 있었던 논현동의 예쁜 카페 다크그림 음료 하나, 디저트 하나에도 정성이 담겨 있는 것이 느껴져 다시 방문하고 싶은 카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