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내년 하반기 아이패드 미니7 외 저가형 아이패드11 신규 출시

애플, 내년 하반기에 iPad mini7이외의 새로운 저가형 iPad11을 발매하는 당초 애플이 올해 새로운 iPad Pro모델을 출시한다는 보도가 있었지만, 대신 새로운 M3MacBook Pro모델을 출시했습니다.애플은 2024년 상반기에 iPad프로 모델을 시작으로 내년에 전체 iPad라인 업을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라는 것입니다.트위터(현 X)에서 Mark Gurman은 애플이 3월에 OLEDiPad프로 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히고 새로운 보도에 의하면 애플은 2024년 하반기에 보급형 iPad를 선 보일 수 있음이 확인되었습니다.내년 하반기에 출시될 iPad11인치는 A16바이오닉 칩과 개선된 카메라 하드웨어가 탑재될 예정입니다.닛케이 아시아에서 발행한 새 보도에 의하면 애플은 중국의 BYD와 협력하고 NPI또는 새로운 생산 도입 자원을 베트남으로 이전하고 있다는 것입니다.이 문제에 소식통에 의하면, 애플은 2024년 2월에 발매되는 11세대 iPad를 생산하기 위한 엔지니어링 검증 테스트를 개시할 예정입니다.기기가 초기 검증 시험을 통과하면 iPad 11은 다음의 개발 단계로 넘어가면서 하반기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이패드11은 현재 모델과 동일한 디자인이 적용될 가능성이 높은데 아이패드10이 홈버튼 대신 전원버튼에 베젤을 줄이고 터치ID를 적용한 새로운 디자인을 도입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애플은 앞으로 몇 년 동안 같은 디자인을 계속 고집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또한 애플은 잠재적으로 카메라 센서와 장치 내부를 개선할 계획인데, 현재 모델에는 1200만 화소 카메라, USB-C 및 더 큰 디스플레이가 장착된 A14 Bionic 칩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애플은 저가형 태블릿의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아이패드11을 A16 바이오닉 칩으로 업그레이드하는 방법도 고려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밖에는 기기의 디스플레이와 디자인은 동일하게 유지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새로운 색상을 도입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또 애플은 iPad11외에도 내부가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iPad mini7을 발표할 가능성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트위터(현 X)에서 Mark Gurman은 애플이 내년 하반기에 iPad 11과 iPad mini 7을 발표하겠다고 언급하고 있습니다.iPad mini 7에는 TSMC의 3nm공정을 기반으로 한 A17 Pro칩이 탑재될 가능성이 있지만 이는 더 작은 태블릿의 성능을 크게 향상시키고 게임에 적합한 기기로 줍니다.또 이 iPad mini에는 젤리 스크롤링 문제를 해결한다는 소문이 흐르는데 확실하지 않습니다.애플은 내년 3월에 업그레이드된 칩을 탑재한 아이패드 아리아와 OLED아이패드 프로 모델을 출시할 예정입니다.iPad Pro에는 M3칩이 iPad Air에는 M2칩이 탑재될 예정으로, 12.9인치 LCD를 탑재한 더 큰 버전의 iPad Air도 동시에 발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출처:wccftech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