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압기에 의미있는 새해 선물로 제격이다!

지압기에 의미있는 새해 선물로 제격이다!

이미 다른 분들은 정년퇴직을 해서 편하게 집에 있을 나이인데 저희 부모님은 버틸 수 있을 때까지 일을 한다고 청소 업무를 하고 계셨어요. 이번에 새해를 맞아 새해 선물을 고르는데 어떤 것을 드려야 할지 가늠이 되지 않아 주변의 조언을 얻어 크로핸드 휴핸드 지압기로 선택했습니다.

두 분 다 일할 때 손가락을 많이 쓰셔서 평소에 아프다고 했던 게 생각나서 마사지기에서 도움을 받으면 조금이라도 나아지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요즘 손목도 저린다면서 성형외과를 방문하시는 것을 생각해서 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기기를 드리고 싶었습니다.

사실 비싼 브랜드의 안마의자를 드린 적도 있었지만 강도 조절이 불가능하고 원하는 곳이 아니라 까다로운 곳만 두드린다고 해서 너무 아프다고 사용을 못한 적도 있었어요. 현재 거실 구석에 위치하고 있을 뿐인데, 제가 이번에 드린 기기는 들고 다니면서 관리할 수 있을 정도로 휴대성이 좋고 아픈 곳만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서 효율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아무래도 부모님께 선물을 드리기 때문에 건강을 위해서 통증이 확실히 완화되는 제품이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요. 크로핸드 휴핸드 지압기는 주변에서도 새해 선물로 많이 제공하고 있는 유명한 디바이스로 사용방법도 간편하고 마사지를 해주는 힘도 강력하여 선택하였습니다.

혹시 드렸을 때 문제가 있거나 효과가 없을까 봐 먼저 써봤는데 사람들이 후기에서 말한 대로 기능이 많고 성능이 뛰어났습니다. 기기를 사용하고 나서 손목을 움직여 보면 받기 전과 후가 확실히 다를 정도로 부드러워져서 한 번 받을 때마다 컨디션이 달라지는 게 느껴지더라고요.

어른들 사이에서도 유명할 정도였지만, 저는 버튼이 본품의 중앙에 있고 LED 라이트가 어떤 기능이나 강도를 사용하는지 표시해줘서 쉽게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손가락부터 손바닥, 손목까지 한 번에 관리가 가능해 쉽게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른 손의 지압기처럼 가장자리가 폐쇄되어 있지 않고 구멍이 뚫려 있기 때문에 손가락이 밖으로 나올 정도로 깊이 넣으면 손목까지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 몸은 다 연결되어 있어서 손이 아프면 손목, 팔, 어깨까지 타고 올라갈 수 있기 때문에 한 번에 마사지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기기 내부에 대용량 배터리가 있어서 완벽하게 충전시키면 2~3일 동안 꺼지지 않고 사용할 수 있거든요. 만약 배터리 용량이 적으면 충전을 자주 하게 하거나 건전지 방식은 자주 교체해야 하는 불편함이 생길 수 있는데, C타입 충전기를 꽂아놨을 때 4시간 만에 완벽하게 충전할 수 있었습니다.

부모님들은 평소에 손을 많이 쓰시는데 노화할수록 관절에 문제가 생길 수 있고 가장 중요한 것은 손을 쉬는 것이었습니다. 클로핸드휴는 다른 기기를 사용했을 때와 달리 신체 깊은 부분까지 자극이 전달돼 훨씬 시원하게 느껴지며, 무리하게 움직이다가 수축된 근육을 이완시켜 악화되는 것을 막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모드가 6개나 있기 때문에 손, 손바닥, 손목 전체 마사지를 받을 수도 있고 부분으로 나눠서 집중 관리를 받을 수도 있어서 편리하거든요. 전에 선물한 안마의자는 괜한 부분까지 자극해 주었는데, 마침 제가 불편한 부분만 주물러 주셔서 실용적으로 느꼈습니다.

손압기 공기압 모드는 3단계까지 선택할 수 있었지만 단계마다 확실한 차이가 있었고, 가장 강한 단계는 강한 자극을 선호하는 부모님들이 가장 선호했습니다. 미니 사이즈인데 공기압의 힘은 안마의자에 뒤지지 않을 정도로 힘이 세서 손을 꽉 잡아줘서 붓기가 금방 빠졌습니다.

공기압이 조이고 풀려서 사람이 직접 손으로 주물러준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인체공학적인 마사지를 해주니까 혈액순환도 금방 되는 느낌이 들었어요. 내부에 있는 지압판이 수지침 방식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돌기가 촘촘하게 배열되어 있어 평소 아팠던 곳을 모두 잡아주어 눌러 주었습니다.

하루 종일 일하면서 쌓인 피로를 공기압으로 꽉 잡고 지압을 받으면서 찜질까지 동시에 받을 수 있었는데 마사지할 때 가장 최고의 효과를 볼 수 있다는 45도로 내부에서 유지를 해주셨습니다. 어르신들 대부분은 찜질을 좋아하는데 이렇게 한번 관리할 때 다 같이 할 수 있기 때문에 금방 문제가 개선되고 가벼워진 느낌이 든다고 합니다.

강한 자극이 부담스러운 날에는 약한 자극을 느끼면서 가벼운 케어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데일리로 손압기를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아무래도 꾸준히 사용해야 아픈 곳에 조금이라도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새해 선물을 할 때의 편의성이 가장 큰 관건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루 종일 업무나 집안일로 손이 조금이라도 쉴 일이 없기 때문에 지압과 공기압, 온열을 복합적으로 느끼며 손을 꾸준히 관리할 수 있는 이 제품이 어르신들 선물로는 딱이었습니다. 버튼을 한 번만 누르면 작동하고 방식이 간단해서 설명했더니 바로 방법을 이해하고 혼자 쓰고 있었습니다.이번에 부모님께 휴대용 지압기를 드렸는데, 처음에는 무서워해서 혼자서는 사용할 수 없다고 했지만, 지금은 매일 혼자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디서 이렇게 차가운 마사지기를 구해 온 것일까 하고 매우 기뻐하고, 잘 선택했다고 생각합니다. 새해 선물이나 생일 등의 행사를 위해 부모님께 어떤 것을 드릴지 고민되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 들어가 확인 후 결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클로핸드휴 손 마사지기 손 마사지기 손가락 온열 손목 핸드마사지기계 : 클로스토어[클로스토어]생활에 즐거움을 주는 클로입니다.smartstore.naver.com본 포스팅 작성시 해당 브랜드로부터 제품 무상제공 및 원고료를 지급받아 사용후 솔직한 느낌으로 작성하였습니다본 포스팅 작성시 해당 브랜드로부터 제품 무상제공 및 원고료를 지급받아 사용후 솔직한 느낌으로 작성하였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