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미국 인프라의 문제점 타개하고 자율주행차 미래 열어갈 수 있을까···

안녕하세요, 에셋 대디입니다.최근 미국의 인프라의 문제를 다룬 한 보고서를 읽고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보고서에 의하면, 미국의 도로 철도 다리 등 기반 시설이 낡고 덜 되고 경제 성장을 제한하고 있다는 것입니다.특히 자동 운전 자동차 기술 발전에 가장 큰 장애가 된 것이 GPS시스템의 정확도 문제라고 지적했습니다.현재 미국의 GPS시스템은 중국의 BeiDou시스템보다 열세를 보이고 있어 Tesla를 비롯한 자동 운전 차 기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 어려움이 예상된대요.이에 대한 해결책으로서 공간 X의 스타 링크 시스템 도입이 제시된 적도 있지만 아직 실용화 단계에 이르지 못했다는 평가하고 있습니다.이 보고서는 자동 운전 자동차 기술 발전을 위해서는 인프라 정비와 GPS시스템의 개선이 시급하다는 점을 잘 나타내고 있습니다.여러분의 의견도 궁금한데, 이 글을 통해서 생각하고 보세요.프리앰블미국의 인프라의 대부분은 자동차의 서스펜션을 강하게 마사지할 수 있는 도로, 구불구불한 철도, 희망적 사고로 움직이는 도시, 깨지기 쉬운 다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왜 국가가 경제를 떠받치고 있는 이들 요소와 다른 부패한 요소를 고칠 수 없는지 궁금합니다.물론 이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서 사용할 수 있는 돈이 거의 없는 이유를 설명하기 위해서 막대기를 흔들 수보다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가령 이 나라는 교육에 많은 돈을 낭비하고 있는데 이는 많은 학교에서 많은 학생이 경제에 의미 있는 방법으로 공헌하기 위해서 필요한 스킬에 전혀 익숙하지 않은 상태에서 학교를 떠나고 있습니다.미국은 상당수의 외부 분쟁에 개입하고 1달러나 2달러를 지불했다.그리고 미국에서 증가하는 질병의 수준에 의해서, 의료 서비스에 관련된 막대한 비용이 있습니다.실제 미국은 2018년에 한인당 의료비로 10,586달러를 지출했지만 이것은 독일의 거의 2배에 이르는 것입니다.저는 예전에 HCA Healthcare(HCA)에 대해서 쓴 기사에서 건강 악화의 급증 현상을 거론한 적이 있습니다.FSD(Full Self-Driving)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인프라 기술의 하나는 최근 50주년을 맞은 GPS(Global Positioning System)의 정확하고 강력하고 유비쿼터스 한 신호입니다.유감이지만, 이 인프라는 이음매로 불편했으며 FSD를 설계하는 기업에게는 해결할 수 없는 문제여서 Tesla, Inc.(NASDAQ:TSLA)의 글로벌 자동 운전의 열망에 영향을 끼칠 가능성이 있습니다.그러나 Tesla는 다른 미국 기업을 따라잡을 수 없는 잠재적인 에이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Tesla가 GPS를 사용하는 방법Tesla의 오토 파일럿 및 기타 FSD패키지는 GPS를 시스템 구성 요소의 하나로 사용합니다.그러나 GPS가 유일한 센서가 아니라 말할 필요도 없다 네비게이션으로 사용되는 유일한 구성 요소도 아닙니다.다음은 Tesla의 자율 시스템의 작동 방식을 간략히 요약한 것입니다.멀티 센서:Tesla차는 레이더와 초음파 센서와 함께 카메라 제품 군에 크게 의존합니다.이 센서는 주위 환경에 관한 360번의 뷰를 제공합니다.초기 위치 때문의 GPS:GPS는 시스템이 차량의 초기 위치를 이해하고 지도로 방향을 정하는데 도움이 됩니다.명백히 모든 종류의 로보 택시 서비스 또는 FSD에게 불가결합니다.카메라 및 비전프로세스로의 주요 의존도: 실시간 의사 결정 때문에 Tesla의 시스템은 주로 카메라에서 캡쳐한 데이터에 중점을 둡니다.이 데이터는 강력한 뉴럴 네트워크에 의해서 처리되면서 물체, 차선 신호 및 기타 중요한 시각적 신호를 식별합니다.그러므로 GPS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만, 여행의 출발점에 관한 필수의 상세 정보를 제공한다는 게 사실이에요.그러나 GPS신호는 정확하지 않으면 안 되고 Tesla가 서비스를 전 세계에 판매하려면 GPS가 전 세계적으로 센티 미터 이내로 정확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GPS의 문제점개인적으로는 나는 거의 독점적으로 차의 호출 서비스를 사용 하다, 잘 기능합니다.그러나 일반적으로 운전자에게 정확한 위치에 대한 메시지를 보내야 하는데 그렇지 않으면 운전자가 종종 잘못된 거리에서 기다리고 있거나 도로 한가운데 서서 지나가는 차량을 가로막고 미친 듯 휴대 전화를 흔들지 않으면 안 되기 때문입니다.GPS는 센티 미터 단위의 정확한 위치가 아니라 대략 위치만 제공하는 것이 많기 때문입니다.2023년 1월에 발행된 메모는 GPS의 다양한 결점을 강조했습니다.시스템은 우발적 또는 의도적인 가능성이 있는 중단에 대한 취약입니다.해킹이나 스푸핑 가능성도 무한합니다.그러나 메모의 핵심은 중국 같은 다른 나라가 미국보다 정확하고 튼튼하고 안전하고 있기 때문에, 시스템을 개선해야 한다는 인식이었습니다.정확도에서 휴대 전화처럼 대부분의 소비자 수준 GPS수신기는 약 3-5미터의 정도로 위치를 고정할 수 있습니다.건물이나 나무 같은 장애물이 있는 경우와 같은 실제 조건에서는 정확도가 약 10-20미터까지 떨어지는 것이 있습니다.31의 위성 무리들은 지구 표면의 어디서나 사용자에 약 95%정도를 제공하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GPS는 Uber(UBER) 같은 택시 호출 앱에 필수입니다.실제로 이들의 앱이 그것 없이 동작하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GPS는 차의 호출 앱으로 몇가지 주요한 방법으로 사용됩니다.장소의 검색:앱을 열면 GPS를 사용하여 위치를 정확히 찾아냅니다.이로 짜증 나서 에러가 발생하기 쉬운 주소를 수동으로 입력할 필요는 없습니다.드라이버의 검색:이 앱은 GPS를 사용하고 주변에서 이용 가능한 드라이버를 식별합니다.이에 따른 드라이버와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GPS의 라이벌21세기 들어 미국의 고질적인 위성 항법 지배력은 중국의 북두(BeiDou)시스템의 강력한 도전에 직면했다.미국의 GPS(Global Positioning System)은 한때 사토 나부(satnav)의 명실상부한 제왕이었지만 지금은 북두(BeiDou)뿐만 아니라 유럽 연합(EU)의 갈릴레이(Galileo)러시아 그로나스(GLONASS), 또 인도 지역 NavIC와도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그러나 가장 중요한 라이벌은 급속히 발전하고 있다 BeiDou시스템에서 비롯됩니다.GPS의 거의 2배의 크기로 10배 이상의 모니터링 스테이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대부분은 개발 도상국에 전략적으로 배치되었으며, BeiDou는 글로벌 커버리지와 정확도 면에서 GPS를 급속히 능가하고 있습니다.기사에서 인용:”미국은 GPS를 업데이트하고자 노력하고 있지만 이미 글로벌 PNT데이터의 가용성 면에서 BeiDou에 뚜렷한 불리한 위치에 있으면서 곧 전반적 정밀도, 신호 강도, 보안에 있어서 BeiDou에 뒤진 가능성이 있습니다”중국은 지구 저궤도 별자리와 양자 항법과 같은 첨단 기술의 통합을 포함한 BeiDou의 역량을 더욱 강화하려는 야심적인 계획을 갖고 있으며 이는 FSD의 글로벌 지배에 대한 Tesla의 야망에 상당한 위협이 될 것입니다.GPS에 비해서 BeiDou는 “미터 데시 미터 셍치메ー톨 차원의 실시간 위치에서 사용자에게 고정 밀도 및 고무 결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분명히 자동 운전에 큰 메리트입니다.또”중국은 경제 및 군사 우주 인프라에 매우 중요한 높은 정밀도를 갖춘 개방형 시스템에서 BeiDou를 전 세계에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FSD에서의 테슬라의 서부의 라이벌자동 운전 자동차의 경쟁은 생각보다 많은 플레이어가 참가하는 큰 도박이 걸린 경쟁이다, Tesla가 반드시 선두를 달리는 것은 아닙니다.그러나 이들 중 상당수가 GPS와 관련해서 Tesla와 같은 문제에 시달릴 것이라고 말해야 합니다.우선 구글에서 분사한 자동 운전 소프트웨어 회사인 웨이 모(Waymo)가 있다.그들은 2017년부터 훼닉스와 프란시스코에서 로봇 택시(정확히는 4천만개)을 통해서 마일리지를 쌓아 왔고 최근에는 LA에서 운영할 허가를 얻었습니다.웨이 모기는 자동차를 만드는 게 아니라 소프트웨어 관(boffin)인 들을 수 있는 귀 있는 모든 자동차 회사에 기술을 라이선스 합니다.이런 유연성 덕분에, 전기 가스 구동 또는 하이브리드 차에서 작업할 수 있다, Uber가 자동 운전의 꿈을 접은 뒤 배달 때문에 Uber와 파트너십을 맺은 것도 있습니다.여기에서도 Waymo는 GPS에 어느 정도 의존하고 있습니다.”Waymo는 차량이 최대 수백피트 떨어진 곳에서 경찰 및 긴급 차량 사이렌을 들을 수 있게 지원하는 오디오 감지 시스템과 세계의 물리적 위치에 대한 Waymo의 광범위한 이해를 보완하는 GPS를 포함한 추가적 센서를 갖추고 있습니다”이 회사에 따르면 2013년 설립된 이래 Cruise는 샌 프란시스코, 피닉스 오스틴, 휴스턴, 기타 지역의 라이더에게 수십 만건의 무인 여행을 제공하고 왔습니다.이 회사는 GM과 Honda와 제휴하고 있으며 안전 문제로 인한 애리조나에서 무인 로봇 택시의 시험을 재개했습니다.한편 메르세데스·벤츠(OTCPK:MBGAF)은 2022년부터 유럽에서 SAE레벨 3드라이브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4년 미국에서 이 패키지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그러나 메르세데스는 FSD에서 멀리 떨어진 것처럼 보입니다.아마존(AMZN)도 자동 운전 차에 진출했고, 쥬 하는 쿠스(Zoox)라는 로봇 택시에 대한 투자도 진행하고 있다.요컨대 Tesla는 자동 운전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서 GPS에 다양한 정도에 의존하는 복수의 경쟁 업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이들은 모두 GPS설정의 부적절함의 희생이 될 것입니다.중국 경쟁사그리고 또 하나의 유명한 중국 자동차 업체인 Geely Automotive(OTCPK:GELYF)이 소유하는 Volvo가 있습니다.볼보는 2014년부터 스웨덴 예테보리에서 FSD서비스를 제공하고 FSD분야에서 상당한 경험을 쌓았습니다.실제로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볼보는 2025년까지 자동 운전 차가 판매 대수 3분의 1을 차지한다고 예상한 전기 자동차가 50%를 차지한다고 예상하고 있습니다.”지리는 승객의 정확한 위치를 파악하는 문제가 매우 심각하고 2022년 6월까지 복수의 포지셔닝 위성을 우주에 발사했다.최근에는 11개가 추가로 Geely네트워크에 합류했습니다.또한 다음과 같은 보고가 있습니다.이어”또 지리는 2026년까지 72개의 IoT통신 위성과 168개의 내비게이션 강화 저궤도 위성들의 네트워크를 완성, 『 글로벌 사각 지대 』 통신과 센티 미터급의 고정 밀도 측위 커버리지를 달성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Baidu, Inc.(BIDU)은 검색, 코딩 및 AI검색 엔진 기술에 관한 전문 지식을 갖춘 회사입니다.이 회사는 2022년 8월부터 로보 택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충칭, 우한, 선전이라는 도시에 서비스를 확장했습니다.최근 기사에 따르면 백번은 자동 운전 차의 개발을 시작하면서 자동 운전 차의 소프트웨어인 아폴로(Apollo)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이 오픈 소스 방식으로 누구나 소프트웨어를 내려받아 사용자 지정하고 자신의 자동 운전 차를 만들 수 있습니다.Baidu의 주요 목표는 두가지로 보입니다.우선 AI플랫폼에 더 많은 유저를 유치하고 자동 운전 기술을 개선하기 위해서 귀중한 데이터를 수집합니다.둘째, 안드로이드가 스마트 폰 시장을 지배하는 방식과 마찬가지로 자동 운전 차 개발을 위한 플랫폼으로 자리 잡을 것이다.이는 바이두에 큰 도박이다. 결국 이 개방적인 접근을 통해서 자동 운전 차의 미래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그러나 회사의 목표를 고려하면 그들의 기술은 다른 나라, 특히 BRICS및 상하이 협력 기구 회원국에서는 꺼리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집단적인 서구에서 견인력을 얻을 가능성은 낮습니다.Apollo웹 사이트에 GPS가 Baidu의 기술 내에서 사용된다고 명시되고 있지만 셍치메ー톨 수준의 정확하고 실시간으로 Apollo가 BeiDou를 사용하고 있다고 의심 점도 주목합니다.중국의 전기 자동차 업체 중에서 가장 잘 알고 있는 기업은 BYD Company(OTCPK:BYDDF)입니다.최근까지 이 회사는 완전한 FSD는 불가능하다고 주장하고 있었습니다.그러나 회사는 생각을 바꾸고 이제 개념에 올인하고 있습니다.말하자면 공을 굴리기 위해서, 회사는 약 4,500사람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를 고용했습니다.휴!Starlink를 쓰는 것은 어떻습니까?일부 독자는 테슬라가 CEO인 론·마스크의 스타 링크 시스템을 사용한다고 제안할 수 있다.그러나 아직은 불가능합니다.Starlink는 인터넷 접속을 제공하지만 자동 운전 차량에 필요한 정확한 위치 때문에 설계되어 있지 않습니다.GPS는 현재 차량용 내비게이션 목적에서 더 나은 정밀도와 보다 넓은 가용성을 제공합니다.또 Tesla는 현재의 자동 운전 기능에 대해서 GPS 같은 입증되고 신뢰할 수 있는 기술을 우선합니다.내비게이션을 위해서 Starlink 같은 새로운 시스템을 통합하려면 틀림없이 안전성과 신뢰성을 위한 추가 개발과 테스트가 필요합니다.Starlink는 위성이 일상적으로 지구 표면에 신호를 보내어 GPS 같은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그러므로 지상의 수신기는 이런 신호를 분석하고 Starlink위성과의 거리를 계산하고 행성에서 위치를 정확히 찾아낼 수 있습니다.MIT테크놀로지 리뷰(MIT Technology Review)에 따르면 한 프리의 연구 팀은 스타 링크 위성을 이용하여 약 30m이내의 수신기를 찾았다.그것은 아직 5미터 이내에서 스마트 폰 같은 디바이스를 찾을 수 GPS정도로 정확하지 않습니다.그러나 공간 X가 한 프리와 협력하면 스타 링크에서 구동되는 위치 시스템 정확도는 1미터 미만으로 향상할 수 있다.실제, 마스크는 이 문제를 언급했습니다.”Starlink는 시간이 갈수록~1000배나 많은 위성을 갖게 되므로 밝힌 GPS보다 훨씬 강력한 포지셔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그는 “오늘의 문제가 아니다”고 덧붙였다. 요약GPS의존은 Tesla, Inc. 자동 운전의 야망에 취약성을 낳습니다.Tesla는 다른 분야에서 우위를 차지했는데, GPS제한에 따른 FSD분야에서 글로벌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태그 : #자율주행#Tesla #GPS #BeiDou #인프라 #정확도 #안전성 #자동차 #내비게이션#스타링크#미국#중국출처 : seekingalpha.com안녕하세요, 주인의 사이비 대디입니다.제가 조금이라도 레몬과 투자에 관심이 많아 배우고 운용하고 싶은 분들을 함께 하는 작은 공간을 초대합니다.사용 도구는 레몬 타스에서 방에는 레몬 타스, 젠 포트, 레몬과 킹 등 사용하는 것이 다양하게 계십니다.레몬과 운용과 투자가 메인 테마가 있지만 그 근간은 독서를 토대로 한다고 독서에 대한 내용을 많이 다루려 노력합니다.꼭, 관심 있으신 분들만 들어오세요^^참여 코드가 있으므로, 참가하고 싶다면 코멘트로 어떻게 되면 답장에서 말씀 드리겠습니다.https://open.kakao.com/o/gqXJQkRe당신의 성공적인 투자를 응원합니다.크엉투 해주시고 현투 해주세요.에셋 대디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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