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피 펠릿꽂이/제라늄 키우기

지피 펠릿꽂이/제라늄 키우기

제라늄 번식 방법 중 삽목은 개체수를 늘리고 수형도 다듬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이고, 그 중에서도 지피펠릿 삽목은 성공률이 상당히 높아 저 같은 경우 제라늄을 삽목으로 번식할 때 가장 선호하는 방법입니다.제라늄 가드너 누군가는 2~3월은 뿌리의 계절이라고 했는데 그만큼 다른 계절에 비해서 지금이 뿌리가 더 잘 내린다는 거잖아요.

지피 펠릿꽂이로 뿌리를 내리고 정식 후 꽃을 피운 제라늄 ‘까마귀'(3/9 모습)

지피 펠릿

<온라인 구매처 안내문 번역> 지피 펠릿은 피트모스를 압축 성형한 것으로 씨앗의 발아와 삽목에 적합한 원예용 바닥 흙입니다.통기성과 흡수성이 좋아 뿌리를 쉽게 포트 벽을 관통할 수 있고 또한 포트 그대로 정식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온라인 구매처 안내문 번역> 지피 펠릿은 피트모스를 압축 성형한 것으로 씨앗의 발아와 삽목에 적합한 원예용 바닥 흙입니다.통기성과 흡수성이 좋아 뿌리를 쉽게 포트 벽을 관통할 수 있고 또한 포트 그대로 정식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제라늄 삽목

수형이 어중간한 제라늄을 몇 그루 꽂았는데, 꺾꽂이 한 그루는 모체 화분에 올려놓고 3시간 정도 지나서 GP 펠릿에 꽂아줬어요.꺾꽂이 할 때 무엇보다 중요한 게 이름표 관리이기 때문에 자투리부터 인증샷을 남겨놨습니다.잎만 봐도 이름을 알 수 있는 제라늄도 있지만 잎은 물론 꽃이 피어도 예쁜 경우도 있으니까…아니타

메도우사이드 팬시

몽블랑

스타덤 오렌지 화이트 바컬러

솔메이트스칼렛 레드 램블러레이비드웰로즈버드 애플블라썸(2개)제라늄을 기르다제라늄 꽂이 후 기다리는 동안 종이 펠릿을 담는 용기에 날짜와 제라늄 이름을 표시해 놓고준비한 지피펠릿은 뜨거운 물을 붓고 불린 후 열기를 식혀 삽목한 제라늄 가지를 꽂습니다.※ 뜨거운 물의 사용은 만약을 위해 균 박멸 차원이다물에 불린 지피 펠릿에 삽목 1개를 꽂기 쉽고, 지피 중앙에 나무젓가락을 사용해 구멍을 뚫는다.ZIP 구멍에 제라늄 삽목 가지를 꽂아 손으로 비비면서 틈이 생기지 않도록 하다네임스티커를 붙인 투명컵에 하나씩 넣습니다.네임스티커를 붙인 투명컵에 하나씩 넣습니다.지피꽂이가 끝난 젤라돌 기록샷을 남기며 성공 기원과 함께 꽃 기대도 해봅니다.매도 사이드 팬시꽃이 피면 이런 모습스타덤 오렌지 화이트 바컬러꽃이 피면 이런 모습레이비드웰꽃이 피면 이런 모습솔메이트꽃이 피기 전의 모습스칼렛 레드 램블러꽃구경은 아직 한 번도 못 했어.삽목에서 꽃 기대중몽블랑꽃이 피면 이런 모습아니타꽃이 피면 이런 모습로즈버드 애플블라썸1꽃이 피면 이런 모습로즈버드 애플블라썸2그 다음에는 지피펠릿이 마르지 않도록 수분을 공급하면서 반음부에 두고 관리합니다.10~15일 지나면 뿌리가 보이기 시작하는데 그동안 흔들림이 생기지 않도록 물 보급 때나 자리 이동이 있을 때 조심합니다.식물등 소등 전 1컷! 지피 펠릿 꺾꽂이로 정식 삽목 선배님들 ^^ 꽃을 피우고, 꽃대를 준비 중입니다.얘네도 멀잖아요.^^#지피펠릿 #제라늄꽂이 #제라늄키우기 #제라눔 #제라늄 번식 #원예https://www.youtube.com/watch?v=0RCW6ct9atg&pp=ygUn7KeA7ZS8IO2OoOumv-q9guydtC_soJzrnbzrioQg7YKk7Jqw6riw

error: Content is protected !!